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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CHNICAL ART
My Technical Art Story
보안에 관련된 문제로 프로젝트에 관련된 내용은 올리지 못합니다.
현재 공개 가능한 내용들만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 놀러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^^
I can not disclose the project related parts because of security problems. So I am only updating the contents that I do not have problems even if I publish it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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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atue Renewal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 | Statue Renewal2009년 제작(2017 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 | Statue Renewal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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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atue Renewal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 | Statue Renewal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 | Statue Renewal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 |
UE4 - Real Type Character2017년 제작. 사실적인 느낌의 캐릭터 제작. 모델링, 텍스쳐, 쉐이더 제작까지 11시간 정도 제작시간이 소요되었다. Tool : 3DS MAX, Zbrush, Mari,UE4 | UE4 - Real Type Character2017년 제작. 사실적인 느낌의 캐릭터 제작. 모델링, 텍스쳐, 쉐이더 제작까지 11시간 정도 제작시간이 소요되었다. Tool : 3DS MAX, Zbrush, Mari,UE4 | UE4 - Real Type Character2017년 제작. 사실적인 느낌의 캐릭터 제작. 모델링, 텍스쳐, 쉐이더 제작까지 11시간 정도 제작시간이 소요되었다. Tool : 3DS MAX, Zbrush, Mari,UE4 |
The King2017년 제작. PBR기반의 다양한 쉐이더가 제작 및 적용된 작업물. Tool : 3DS MAX, Zbrush, Substance Painter,UE4 | The King2017년 제작. PBR기반의 다양한 쉐이더가 제작 및 적용된 작업물. Tool : 3DS MAX, Zbrush, Substance Painter,UE4 | The King2017년 제작. PBR기반의 다양한 쉐이더가 제작 및 적용된 작업물. Tool : 3DS MAX, Zbrush, Substance Painter,UE4 |
SF Helme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16년 제작 SF 느낌의 헬멧. Vielbooks의 The Game Graphics의 연재 샘플로 제작. Tool : 3DS MAX, Zbrush, Quixel Suite, 3DO | Undead 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16년 제작 Undead Knight 는 Vielbooks의 The Game Graphics 연재를 위해 제작된 샘플입니다. Tool : 3DS MAX, Zbrush, Quixel Suite, Photoshop, Marmoset2 | Undead Knight2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17년 제작 Undead Knight의 업그레이드 버젼. Tool : 3DS MAX, Zbrush |
Undead 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16년 제작 Undead Knight Modeling Tool : 3DS MAX, Zbrush | Head Modeling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12년 제작 Head Modeling Tool : 3DS MAX, Zbrush | Drak 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12년 제작 Dark Knight Modeling Tool : 3DS MAX, Zbrush |
Assassin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08년 제작 드로잉 텍스쳐 작업물. Tool : 3DS MAX, Photochop | DQ-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09년 제작 DQ 프로젝트에서 사용된 메인 캐릭터. 게임 리소스를 이용하여 3D 일러스트 제작.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V-ray | DQ-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09년 제작 DQ 프로젝트 메인 캐릭터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제작 Tool : 3DS MAX, Zbrush, Photoshop, UE3 |
AVA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07년 제작 PC Online Game - AVA의 캐릭터 일러스트.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Mentalray, Photoshop | Warcry-1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09년 제작 Warcry의 포스터 제작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Zbrush, V-ray, Photoshop | Warcry-2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09년 제작 Warcry의 포스터 제작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Zbrush, V-ray, Photoshop |
Warcry-3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09년 제작 Warcry의 포스터 제작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Zbrush, V-ray, Photoshop | Warcry-4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09년 제작 Warcry의 포스터 제작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Zbrush, V-ray, Photoshop | Black Squad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12년 제작 Black Squad 일러스트 제작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Zbrush, V-ray, Mari |
Head Modeling2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13년 제작 Head Modeling2 공각기동대에 나오는 캐릭터 중 하나. 대략 5시간 정도 소요. Tool : 3DS MAX, Zbrush | Head Modeling3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2013년 제 작 Head Modeling3 나이든 성기사 스타일로 모델링 진행 Tool : 3DS MAX, Zbrush, Mari | 늪2012년 제작 내가 쓴 '언리얼 쉐이더 활용 테크닉'에 들어간 배경 샘플 터레인 제작, 구조물 제작, 각종 쉐이더 제작, 라이팅 및 환경설정 Tool : 3DS MAX, Photoshop, UE3 |
Project DQ2009년 제작 프로젝트 DQ를 진행하면서 제작했던 부분 중 일부. 캐릭터, 구조물, 이팩트, 각종 쉐이더 제작 Tool : 3DS MAX, Zbrush, Photoshop, UE3 | 험비2010제작 배경 구조물-험비. | 지게차2010제작 배경 구조물-지게차 |
공중전화2010제작 배경 구조물-공중전화 | 007_총기_musket | 03_weapon |
002_총기_CZ805 | 016_근접무기_노동절낫 | 017_근접무기_도끼 |
022_투척무기_Football | 021_투척무기_Candy_bomb | 에바_마리아 |
018_근접무기_수박폭탄_수박바_군옥수수방망이 | 019_근접무기_pepero | 020_근접무기_Rose |
013_도색_FN57_크리스마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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