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atue Renewal

Statue Renewal

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

Statue Renewal

Statue Renewal

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

Statue Renewal

Statue Renewal

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

Statue Renewal

Statue Renewal

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

Statue Renewal

Statue Renewal

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

Statue Renewal

Statue Renewal

2009년 제작(2017리뉴얼) DQ에서 사용한 구조물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Tool : 3DS MAX, Photoshop, Zbrush, UE4

UE4 - Real Type Character

UE4 - Real Type Character

2017년 제작. 사실적인 느낌의 캐릭터 제작. 모델링, 텍스쳐, 쉐이더 제작까지 11시간 정도 제작시간이 소요되었다. Tool : 3DS MAX, Zbrush, Mari,UE4

UE4 - Real Type Character

UE4 - Real Type Character

2017년 제작. 사실적인 느낌의 캐릭터 제작. 모델링, 텍스쳐, 쉐이더 제작까지 11시간 정도 제작시간이 소요되었다. Tool : 3DS MAX, Zbrush, Mari,UE4

UE4 - Real Type Character

UE4 - Real Type Character

2017년 제작. 사실적인 느낌의 캐릭터 제작. 모델링, 텍스쳐, 쉐이더 제작까지 11시간 정도 제작시간이 소요되었다. Tool : 3DS MAX, Zbrush, Mari,UE4

The King

The King

2017년 제작. PBR기반의 다양한 쉐이더가 제작 및 적용된 작업물. Tool : 3DS MAX, Zbrush, Substance Painter,UE4

The King

The King

2017년 제작. PBR기반의 다양한 쉐이더가 제작 및 적용된 작업물. Tool : 3DS MAX, Zbrush, Substance Painter,UE4

The King

The King

2017년 제작. PBR기반의 다양한 쉐이더가 제작 및 적용된 작업물. Tool : 3DS MAX, Zbrush, Substance Painter,UE4

SF Helme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SF Helme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16년 제작 SF 느낌의 헬멧. Vielbooks의 The Game Graphics의 연재 샘플로 제작. Tool : 3DS MAX, Zbrush, Quixel Suite, 3DO

Undead 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Undead 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16년 제작 Undead Knight 는 Vielbooks의 The Game Graphics 연재를 위해 제작된 샘플입니다. Tool : 3DS MAX, Zbrush, Quixel Suite, Photoshop, Marmoset2

Undead Knight2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Undead Knight2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17년 제작 Undead Knight의 업그레이드 버젼. Tool : 3DS MAX, Zbrush

Undead 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Undead 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16년 제작 Undead Knight Modeling Tool : 3DS MAX, Zbrush

Head Modeling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Head Modeling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12년 제작 Head Modeling Tool : 3DS MAX, Zbrush

Drak 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Drak 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12년 제작 Dark Knight Modeling Tool : 3DS MAX, Zbrush

Assassin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Assassin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08년 제작 드로잉 텍스쳐 작업물. Tool : 3DS MAX, Photochop

DQ-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DQ-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09년 제작 DQ 프로젝트에서 사용된 메인 캐릭터. 게임 리소스를 이용하여 3D 일러스트 제작.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V-ray

DQ-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DQ-Knight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09년 제작 DQ 프로젝트 메인 캐릭터 중 하나. 모델링 + 텍스쳐 + 쉐이더 제작 Tool : 3DS MAX, Zbrush, Photoshop, UE3

AVA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AVA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07년 제작 PC Online Game - AVA의 캐릭터 일러스트.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Mentalray, Photoshop

Warcry-1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Warcry-1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09년 제작 Warcry의 포스터 제작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Zbrush, V-ray, Photoshop

Warcry-2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Warcry-2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09년 제작 Warcry의 포스터 제작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Zbrush, V-ray, Photoshop

Warcry-3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Warcry-3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09년 제작 Warcry의 포스터 제작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Zbrush, V-ray, Photoshop

Warcry-4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Warcry-4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09년 제작 Warcry의 포스터 제작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Zbrush, V-ray, Photoshop

Black Squad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Black Squad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12년 제작 Black Squad 일러스트 제작 모델링 + 텍스쳐 + 메터리얼 + 라이팅 및 랜더링 Tool : 3DS MAX, Zbrush, V-ray, Mari

Head Modeling2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Head Modeling2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13년 제작 Head Modeling2 공각기동대에 나오는 캐릭터 중 하나. 대략 5시간 정도 소요. Tool : 3DS MAX, Zbrush

Head Modeling3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Head Modeling3(클릭 시 큰 그림이 나옵니다.)

2013년 제작 Head Modeling3 나이든 성기사 스타일로 모델링 진행 Tool : 3DS MAX, Zbrush, Mari

늪

2012년 제작 내가 쓴 '언리얼 쉐이더 활용 테크닉'에 들어간 배경 샘플 터레인 제작, 구조물 제작, 각종 쉐이더 제작, 라이팅 및 환경설정 Tool : 3DS MAX, Photoshop, UE3

Project DQ

Project DQ

2009년 제작 프로젝트 DQ를 진행하면서 제작했던 부분 중 일부. 캐릭터, 구조물, 이팩트, 각종 쉐이더 제작 Tool : 3DS MAX, Zbrush, Photoshop, UE3

험비

험비

2010제작 배경 구조물-험비.

지게차

지게차

2010제작 배경 구조물-지게차

공중전화

공중전화

2010제작 배경 구조물-공중전화

007_총기_musket

007_총기_musket

03_weapon

03_weapon

002_총기_CZ805

002_총기_CZ805

016_근접무기_노동절낫

016_근접무기_노동절낫

017_근접무기_도끼

017_근접무기_도끼

022_투척무기_Football

022_투척무기_Football

021_투척무기_Candy_bomb

021_투척무기_Candy_bomb

에바_마리아

에바_마리아

018_근접무기_수박폭탄_수박바_군옥수수방망이

018_근접무기_수박폭탄_수박바_군옥수수방망이

019_근접무기_pepero

019_근접무기_pepero

020_근접무기_Rose

020_근접무기_Rose

013_도색_FN57_크리스마스

013_도색_FN57_크리스마스

© 2017 by JAEHYUN/LEE

늪

2012년 제작 내가 쓴 '언리얼 쉐이더 활용 테크닉'에 들어간 배경 샘플 터레인 제작, 구조물 제작, 각종 쉐이더 제작, 라이팅 및 환경설정 Tool : 3DS MAX, Photoshop, UE3